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졸업 후 진로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꼭 답변부탁드려요~ 글의 상세내용

『 꼭 답변부탁드려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꼭 답변부탁드려요~
작성자 이향신 등록일 2006-12-20 조회 5442
첨부  
안녕하세요 이 학과에 들어오고 싶은 고2 학생인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1.성적이 어느 정도 되야 합격할 수 있나요?? (제가 1등급이 없고 거의 2,3등급이예요ㅠ) 2.모든과목 성적이 다 들어가나요?? 3.장학금 제도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4.1차 수시는 없나요?? 5. 졸업후 취직전망 이 다섯가지 인데요, 너무많아서 죄송합니다~ 다른 곳에서 건양대학교에 대한 질문을 많이 했었는데 말이 다 달라서요 답변 꼭 부탁 드립니다.

수정 삭제

꼭 답변부탁드려요~ 글의 상세내용

『 꼭 답변부탁드려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꼭 답변부탁드려요~
작성자 psyadmin* 등록일 2006-12-21 조회 5409
첨부  
Q1 : 성적이 어느 정도 되야 합격할 수 있나요?? (제가 1등급이 없고 거의 2,3등급이예요ㅠ) A1 : 등급이 어떤걸 말씀하시는 지 잘 모르겠네요.. 내신성적의 경우 발표된 것이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성적을 요구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수능 성적의 경우 3과목 반영 300점 만점으로 해서 작년 입학자 성적 평균이 210이었습니다.. Q2 : 모든과목 성적이 다 들어가나요?? A2 : 내신의 경우 1학년은 전 과목, 2,3학년은 3과목 선택입니다 물론 예체능 계열은 제외입니다.. Q3 : 장학금 제도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A3 : http://www.konyang.ac.kr/campus/sub_6_1.asp http://www.konyang.ac.kr/campus/sub_6_2.asp http://www.konyang.ac.kr/campus/sub_6_3_1.asp 저의 학교 홈페이지의 장학 관련 내용입니다.. 특히 저희 학교만의 H4C 장학금은 학생들의 노력 여하에 따라 마일리지처럼 점수를 쌓아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입니다.. Q4 : 1차 수시는 없나요?? A4 : 네.. 현재 수시 1차는 뽑지 않으며 내년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과는 수시 2차부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Q5 : 졸업후 취직전망 A5 : 대학원에 진학을 하는 학생들도 있으며 취업을 하는 학생들의 경우 전공분야와 관련있는 청소년수련관이나 사회복지관 등 상담과 관련있는 분야로 진출하고 있으며 04학번부터 시작된 교직 이수 과정은 학과의 30%의 인원이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하며 각 학교에 상담교사로 발령이 나게 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