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졸업 후 진로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2015년 면접 글의 상세내용

『 2015년 면접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2015년 면접
작성자 카운셀러 등록일 2015-09-06 조회 7562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심리상담치료학과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 고3입니다. 작년도 건양사람인종합전형은 정보가 별로 없더라구요. 혹시 면접을 어떻게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학생부와 자소서를 중심으로만 질문하는게 맞나요?

수정 삭제

2015년 면접 글의 상세내용

『 2015년 면접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2015년 면접
작성자 psyadmin* 등록일 2015-09-30 조회 7384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심리상담치료학과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 고3입니다. 작년도 건양사람인종합전형은 정보가 별로 없더라구요. 혹시 면접을 어떻게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학생부와 자소서를 중심으로만 질문하는게 맞나요? ---------------------------------------------------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심리상담치료학과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 면접질문에 대해서는 올해의 경우에는 나와있지않지만 작년도 면접고사 기출문제에 기반하여 말씀드리자면 1.심리상담치료학과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이야기해 보세요. (출제의도 : 가치관,현실성) 2.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해소법이 있다면 무엇입니까?(출제의도: 성격특성) 3. 지역사회의 노인 자살들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제시해보세요. (출제 의도 : 전공 관련 사전조사 및 활용능력) 하지만 이 경우 작년도의 기출문제이기때문에 면접문제는 매년 달라진다는 점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질문 남겨주세요.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