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졸업 후 진로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궁굼한게있는데, 글의 상세내용

『 궁굼한게있는데,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궁굼한게있는데,
작성자 김다혜 등록일 2006-11-25 조회 5156
첨부  
야간 편입생각하고있는데요. 사회복지과 학생인데, 3학년으로 편입이 되는거죠 ? 1,2학년때 배웠던거 못배웠으면 그만큼 다른 학생들보다는 덜 배우고 그런게 있을꺼 같은데,ㅠ 어떠한 과목을 이수해야만, 자격증이 나오는것도 있을텐데 그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 그리고 이과가 야간이 있나요 ? 아, 그리고 이과를 졸업하게 되면 학교를 다니면서 취득되는 자격증이나 이런건 머가 있나요 ?

수정 삭제

궁굼한게있는데, 글의 상세내용

『 궁굼한게있는데,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궁굼한게있는데,
작성자 psyadmin* 등록일 2006-11-27 조회 5112
첨부  
우선 저희 과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야간 편입을 생각하고 계시는데.. 우선 저희 과에는 야간 수업이 없기 때문에 야간 편입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주간 수업으로 편입을 하신다면 3학년으로 편입되는 것이 맞습니다.. 1, 2학년 때 못 배운 것에 대한 것은 전공 기본 과목이 대부분인데 편입하실 때 교양과목과 일반선택 과목 부분은 전 학교에서 배운 것으로 처리 되므로 그 부분에서 남는 여유 시간을 전공과목으로 돌리시면 됩니다.. .. 저희 과를 졸업함으로써 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는 2학년 때 교직 신청자에 한해서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데요 편입생으로써는 그것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저희 과에 졸업과 동시에 자격증이 나오거나 하는 것은 없습니다.. 물론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의 경우 신청하시고 졸업하시기 전까지 20학점을 이수하시고 실습 갔다 오신다면 취득 가능하십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